[현장스케치]한강 서래섬 메밀꽃 축제!!!

1

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가 10.13~14일 이틀간 반포한강공원 서래섬 일대에서 진행되였습니다~이번 축제에는 낭만적이고도 즐거운 ‘메밀 낭만 놀이터’를 주제로 한 ▲메밀꽃밭 즐기기(포토존) ▲체험 ▲공연 ▲ 특별 프로그램 등 볼거리와 즐길 거리가 가득했습니다.

2

메밀꽃의 꽃말이 연인이라는 거 알고 계셨어여?

하얗고  아기자기한 모양 덕분에 많은 사랑을 받는 꽃이기도 하지요~

올해도 메밀꽃이 하얗게 만개하며 반포 한강공원 서래섬을 뒤덮었습니다.

4

이번엔 태풍으로 인해서 축제가 하마트면 취소될뻔 했으나 다행히도 저처럼 많은 사람들의 기대속에 축제가 정상으로 열렸습니다.

5

축제에 우리를 제일 먼저 맞아주는건 바로 아름다운 꽃길이였습니다~

한강의 바람을 느끼며 싱그러운 꽃향을 맡으면서 걸어가는 아름다운 꽃길은

눈도 코도 마음도 오감이 행복하였습니다 ~

6

서래섬안에 들어오니 옛날 교복을 입고 사진 찍고 있는 연인부터~

78

LOVE 조형물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분 ~

9101112

다들 예쁜 메밀꽃과 포토존에서 사진찍느라 정신 없었습니다~ ㅋㅋㅋㅋ

날좋은 날 사진 찍는 분들의 표정은 한결같이 꽃처럼 활짝피어 있었습니다~

1314

이외에도 추억의 책상~

15

무지개 바람개비 등 포토존이 많았습니다~

1617

개인적으로 위에 글귀가 너무 와 닿았습니다~

이렇게 가까이에서 메밀꽃을 보니 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웠습니다 ~

18

드라마 <도깨비>의 명대사도 있었습니다^.^

1920

돌다보니 하트막대 풍선 만드는 부스가 있어

저도 빨강이랑 하얀 하트풍선을 만들어 보았습니다^.^

2122

종이상자 놀이터는 애들한테 완전 인기가 좋았습니다~

특이하고 귀여운 작품도 너무 많았습니다^.^

2324

유혜린의 감성 재즈는 이 낭만적인 메밀축제와  환상의 콤비였습니다^.^

25262728

메밀축제여서 인지 커플 분들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^.^

29

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입니다~

남산타워랑 세빛섬, 메밀꽃을 한 사진에 담으려고 하는 순간  한 커플분께서 제

카메라 안으로 들어와 주셨답니다^.^ ㅎㅎㅎ

3031

이번 주말 파란 한강을 따라 하얗게 물든 서래섬에서 사랑하는 사람들과 잊지 못할 추억을 남겨보는 것은 어떨까요?


Leave a comment